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량진 횟집 맛집 고향 선어모듬회랑 칠갑산 구기자주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 낮에 친구를 만나서

노량진에 있는 고향이란 횟집 맛집에서

선어모듬회랑 칠갑산 구기자주를 먹었습니다.

 

 

이날 친구를 만나서 뭘 먹을까 하다가

노량진에 있는 고향이란 횟집이 있는데

선어회와 구기자주가 맛있다고 해서 바로 갔습니다.

저는 처음 간 곳인데 친구 말로는 오래된 횟집이라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단순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주메뉴는 활어회와 선어회이고

생선구이와 새우구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먹어본 구기자주도팔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점심메뉴로 여러가지 탕과

회덮밥등도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이 주문한 선어회가 나오기전에 먼저 나온 기본 안주 입니다.

기본 안주로 해파리 냉채와 알 구이도 나오는데 맛이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칠갑산 구기자주 입니다.

한통에 1.7L로 꽤 많은 양인데 도수가 높지않고

맛이 달달해서 회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메뉴인 선어회입니다.

크게 썰어서 나와서 쌈사먹기도 좋고

그냥 먹어도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회보다 더 찾는다는 콘버터ㅎ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나오는 청어와 전어구이입니다.

원래 생선구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선어회만큼 맛있었습니다.

전어구이는 원래 나오는게 아닌데 친구 말로는 서비스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는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나온다고 하는데

회랑 생선구이에 기본 반찬 까지 다 먹었더니

아쉽게도 배가 불러서 못 먹고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선어회 맛있게 먹었습니다.

 

친구추천으로 가게된 노량진 횟집 맛집 고향

선어회도 맛있었고 같이 나오는 다른 사이드 메뉴도 맛있었고

구기자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